편찬하다        마리엔의 모습이 느 

편찬하다        마리엔의 모습이 느 


   모습이 너무도 진지 


 않았다. 왕비가 거울을 선물한 것은 창문을 갈기 전으로 그 유리창은 예전에 한 번 깨져 새로 단 것이었다. 아마 그 때 케로탈로 된 창으로 바뀌었을 것이다.그러나 유리창을 만들었다던 장인도 이미 살해당한 후라 아무런 증거도 없었다. 게다가 케로탈 거울을 선물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스 왕비의 죄상은 드러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일을 계기로 오펠리우스 왕비와 그 일당들이 몸을 사릴 것은 불을 보듯 뻔했다.비록 범인이라고 낙인찍히지는 않았지만 의심은 받고 있었다. 만약 오펠리우스 왕비가 평소 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치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 의심받는 것은 둘째 쳐도 이번 일 때문에 권위가 실추된 귀족들은 대부분 왕비 패거리였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자중하지 않으려야않을 수가 없었다. 르미엘 왕자파는 중립을 지키고 있어서 그나마 무사할 수 있었지만 라이언 왕자파는 상당한 타격을 받았다. 그러게 멍청하게 누가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온라인바둑이추천 웨일즈에 있다고보고했다. 그 당시에, 세계의 모든 도박 기계의 21%가

간청하다

서두르다